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다이소 캣닢|자라나는 과정과 자세한 사진 후기

by 닮은샬걀 2021. 9. 16.
반응형

예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캣글라스 (캣닢) 화분 개봉기를 올렸었다.

 

 

다이소 캣닢 키우기|캣글라스 화분 개봉기

집에 계신 냥님에게 살아있는 싱싱한 캣닢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이것을 사왔다. 캣닢 화분!! 가격은 2천원. 화분도 들어있어서 그냥 물만 주면 된다. 제품 구성 : 흙, 캣닢 씨앗, 부직포,

boiled-egg.tistory.com

 

오늘의 포스팅은 그때 구매한 캣닢이 자라나는 과정을 적어보려 한다. 화분을 제대로 키워본 적이 없는 사람도 과연 성공할 수 있었을까?! 함께 보시죠.

 

 

다이소 캣닢 화분 - 7월 13일 (첫번째 날)

설명서가 하라는 대로 열심히 심고 햇빛 잘 드는 곳으로 보냈을 때의 사진.

 

 

 

7월 16일 - 4일째

괜히 뿌리가 올라온 것 같아서 찍어본 사진.ㅋㅋ

 

 

 

7월 29일 - 17일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싹이 났다! 싹이 씨앗을 뚫고 자라나기 시작... 드디어....

 

 

 

7월 31일 - 19일째

키가 쭉~ 자랐다! 드디어 초록이들이 생겨서 제법 식물스러워짐.

 

 

 

8월 3일 - 22일째

이파리가 짱짱해지고 커졌다. 돌에 이끼가 껴서 자꾸 새싹이 난 줄 착각했다. ㅋㅋ

 

 

 

8월 6일 - 25일째

한 가닥 추가 되었다. 왜 이렇게 안 자라나, 내 거 잘못됐나, 다시 사야 하나 고민하던 시기.ㅋㅋ

 

 

 

9월 12일 - 62일째

엥 왜 갑자기 9월로 점프했냐고요? 게을러서 사진 못 찍었답니다...ㅎ 갑자기 62일째 등장. ㅋㅋㅋㅋㅋㅋ

 

완전 풍성해짐! 게을러서 자주 관찰은 못했고, 그냥 물 바닥나면 물 채워주고 햇빛 잘 드는 곳에 뒀더니 어느새 이렇게 되어버렸다. 처진 부분도 생긴...

 

내가 열심히 키운 캣닢이라며 냥이에게 어필했다.

 

관심 없는 냥님아... 제발 관심을 보여줘...

 

 

 

9월 16일 - 66일째

그리고 오늘의 캣닢 사진.

 

 

왜인지 별안간 옆으로 누워버린 캣닢... 바람이 너무 불었나? 왜지? 영양부족인가?

 

쪼그라든 이파리도 있다... 아악 마음 아파. 

 


66일간의 캣닢 키우기 글은 여기서 끝! 원래부터 냥님이 캣닢에 별 반응이 없어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역시나 관심이 없으시다.. 다음엔 다이소에서 귀리를 사서 키워볼까 싶다. 다이소에서 2천원 주고 사도 잘 자라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