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디어캣 캣타워 만족하냐고요?|원목 링타워 2개월 후기

by 닮은샬걀 2021. 9. 7.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비싸지만 큰 맘 먹고 샀다... 우리 냥이를 위해...

 

 

지난 7월 8일에 구매한 디어캣 캣타워.

 

 

[디어캣] 원목 링타워 캣타워 : 디어캣

[디어캣] 내 고양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 디어캣이 함께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했다. (위 링크) 옵션으로 바스켓 (66,000원), 투명해먹 (55,000원)을 추가했다. 그래서 총 37만원 들었다... 나는 행사를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행사 기간 아닐 때 그냥 샀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고 싶으신 분들은 디어캣 sns나 블로그에 세일 행사 진행 중이라는 글 올라올 때 구매하시는 게 좋다.

 

 

• 디어캣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arcat79/

• 디어캣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earcat79

 

사랑받는 집사들의 선택 "디어캣" : 네이버 블로그

고양이 프리미엄 브랜드 디어캣

blog.naver.com

 

디어캣 캣타워 사진 후기

캣타워 구매 후 2개월 지난 소감부터 써보자면, 잘 구매한 것 같다. 엄청나게 만족하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불만족스러운 것도 아니다.

 

처음엔 거실 창문 쪽 가운데에 뒀었는데, 냥이가 창문 열린 쪽만 고집하길래 캣타워 위치를 바꿨다.

 

 

창문 쪽으로 바꿔주니 잘 올라감 ㅋㅋㅋㅋ

 

 

근데 캣타워 구매한지 2개월 된 지금까지도 맨 위쪽 바스켓과 투명해먹에는 절대로 안 들어감 ㅠㅠ 처음에는 투명해먹을 무서워하길래 겉에 천 같은 걸 씌워뒀었다 ㅋㅋㅋㅋ

 

 

그래도 스텝만 이용하는 우리 냥이... 추가 구매한 바스켓, 투명해먹에 눈길도 안주는 ㅎ

 

 

여러 번 먹이, 간식으로 유혹도 해봤으나 바스켓이랑 투명해먹은 별로 마음에 안 드는지 잘 안 간다. 스텝에서는 잠도 잘 잠.

 

 

간식과 장난감으로 유혹해서 어쩌다보니 투명해먹 들어갔을 때ㅋㅋㅋㅋㅋ 금방 뛰쳐나오듯 나와버리심 ㅠㅠ

 

 

캣타워에 고양이 창문마냥 구멍이 나있어서 너무 귀엽고 귀엽고 귀여움... 구멍 나있는 건 신의 한 수 인듯.

 

 

1층과 2층을 제일 애용하신다. 냥이의 푸짐한 엉댕이.

 

 

잠도 잘 잔다. 캣타워는 좋아한다. 투명해먹이랑 바스켓에 잘 안 가서 그렇지 ㅠ

 

 

캣타워에서 장난감으로 놀다가 흥분하면 가끔 올라가는 5층ㅋㅋㅋ

 

 

 

이벤트 덕에 무료로 받은 디어캣 해먹

디어캣에서 구매하고 좋았던 점 중 하나는, 리뷰를 남기면 장난감 / 스크래쳐 / 해먹 3개 중 하나를 무료로 랜덤 배송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다는 거다. 구매 후 블로그에 리뷰를 남겼고 디어캣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주소를 남기니 해먹을 무료로 선물 받았다 ㅎ

 

 

디어캣에서 판매하고 있는 해먹이다. 가격대가 있는 제품답게 엄청 튼튼하고 냥님이 아주 잘 이용해주심!

 

 

디어캣 후기 이벤트는 아직도 하고 있더라. 디어캣 네이버 블로그 참고하시면 된다.

 

 

1. 디어캣 캣타워 구매한 이유

원래 처음엔 캣타워가 아닌, 캣폴을 구매하려 했다. 캣폴은 바닥과 천장 사이즈를 재서 설치할 곳에 딱 맞게끔 맞춤 제작하기 때문에 설치하면 흔들림이 없다. 근데 캣폴은 일정 시간이 지날 때마다 조립을 다시 꽉 조여주어야 한다. 고양이들이 오르내리락 하고 흥분하면 뛰어다니기도 하기 때문에 언젠가 무너질 수도 있기 때문.

 

캣폴을 몇 개월마다 다시 조여 주기도 번거롭고 튼튼하게끔 잘 관리할 자신이 없었다. 심지어 캣폴이 무너지면서 갈비뼈 위에 떨어지는 바람에 수술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그냥 캣타워를 사기로 결정했다... 디어캣 캣폴이랑 캣타워랑 가격차이도 별로 안 나길래 그냥 타워로 결정.

 

디어캣 브랜드는 비싼 만큼 제품 좋고 튼튼하기로 유명하고 a/s나 고객 대응도 친절하다고 하길래 디어캣을 택했다. 상품 배송도 깔끔했고 포장도 깔끔했음.

 

 

2. 디어캣 캣타워 흔들리나요?

네! 흔들립니다! 아예 흔들림 없는 걸 원한다면 캣폴을 사셔야 합니다. (캣폴은 천장과 바닥을 직접 연결하기 때문에 흔들림이 적을 수밖에 없다.) 캣타워는 아무리 수평을 맞춰도 성인이 힘을 주고 흔들면 흔들리는 게 눈에 보인다. 어쩔 수 없는 듯. 4.7kg인 우리 냥이가 2층까지 올라갈 땐 흔들림이 없는데 3~4층 이상으로 갈수록 좀 흔들린다.

 

캣타워를 쓰고 싶은데 흔들림을 잡고 싶다면 천장 지지대로 설치하는 하우스를 추가 구매하는 게 좋다고 디어캣 측에서 그러더라. 아무래도 천장이랑 연결되면 덜 흔들거릴 수 밖에 없으니.

 

 

3. 디어캣 캣타워 옵션 추가 추천하나요?

초보 집사라면 그냥 기본 형식으로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디어캣 캣타워가 처음으로 구매해본 캣타워인데, 길냥이 출신인 우리 고양이가 높은 걸 좋아하는지, 아님 지면과 가까운 걸 좋아하는 편인지 같이 살아보지 않아서 몰랐으니 그냥 처음부터 옵션 추가해봤는데, 굳이 처음엔 옵션 추가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같이 살아보면 보이거든요. 무슨 형태를 좋아하는지. 지면과 가까운 낮은 쪽을 좋아하는지, 높은 쪽을 좋아하는지 파악이 됩니다. 그래서 처음에 기본형식으로 사용하다가 우리 냥이에 대해 파악이 되면 나중에 추가 구매로 투명해먹이나 바스켓 등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요. 디어캣 판매 페이지에서 추가로 살 수 있어요. 사서 추가로 조립하면 됩니다.

 

저도 그럴 걸 그랬어요. 괜히 욕심에 처음부터 이것저것 추가해버린...ㅠ

 


냥이가 투명해먹 앞으로도 안 쓰면 아예 빼버리거나 천 해먹으로 바꾸려고요. 천만 구매하면 바꿀 수 있더군요. 아무쪼록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냥이랑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