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이케아 네블링에 집게 조명 후기|완전 만족

by 닮은샬걀 2021. 9. 5.
반응형

책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조명이 필요했다. 조명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면 더 좋겠다 싶었고. 가격 저렴하면 당연히 더 좋고 ㅋㅋ 열심히 찾아보다가 이케아 제품을 발견했다. 우리 지역엔 이케아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다. 공식스토어는 아니고 개인이 대리구매 해주는 스토어 같더라.

 

이케아 네블링에(NAVLINGE) 집게 조명

배송비 포함 36,000원에 구매했다. 가성비 갑. 박스가 특이하게 생겼다ㅋㅋㅋ

 

 

조명 모양대로 생긴 박스.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다.

 

 

글자로 된 설명은 저게 다 였다. 나머지는 다 사진 설명이었음.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전혀 어렵지 않다. 특히나 이 조명은 조립이랄 것도 없이 구성이 간단하다.

 

먼저 조명을 몸통과 조립한다. 돌돌 돌리면 들어감.

 

 

그리곤 전원 케이블을 꽂기만 하면 조립 끝이다. 초간단! 건전지 방식이 아니다.

 

 

중요한 건, 아래 사진 속 조명 부착/거치대인데, 그냥 조명 달고 싶은 곳에 끼워넣고 밑의 조임을 돌돌 돌려 딱 맞게 조여주면 된다.

 

 

조이는 안쪽 부분이 고무라서 가구에 흠집 걱정할 필요 없다. 말랑말랑함.

 

 

나는 침대 틀?에 달았다. 이렇게.

 

 

꽉 조여주니 전혀 흔들림 없고 안정적이다. 원하는 형태로 마음대로 구부릴 수 있다.

 

 

조명 색깔이 하얀색처럼 나오는데, 노란색이다. 전구색. 하얀색이 아니니 하얀색 원했던 사람들은 구매 주의하셔야 함. 나는 원래 노란색의 따뜻한 느낌을 원했던 거라 아주 만족스럽다.

 

실제 조명 색깔과 제일 비슷한 사진

 

그리고 조명 밝기가 꽤 밝다. 한 방이 어느 정도 분위기 있게 밝혀지는 정도. 내가 딱 원하던 형태라 너무 만족스럽다. 이 가격에 아주 잘 구매함. 콘센트에 꼽아서 사용하는 거라 건전지 바꿔야 할 필요도 없고 좋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