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포천, 평강랜드 맛집|우둠지 이동숯불갈비|풍경 대박

by 닮은샬걀 2021. 6. 22.
반응형

 

주차장 있음.

 

주차장 넓다. 여기 식당 아니라 무슨 관광지인 줄 알았다. 너무 멋져.

 

평강랜드에서 시간 보내고 여기서 밥 먹었다.

 

사진 제대로 안 찍은 게 아쉬울 정도로 멋있고 넓은 풍경!

 

화장실도 여자 남자 구분되어 있다.

 

 

야외 테이블에서 갈비 먹었는데

 

풍경이 진짜 와~ 너무 좋았다.

 

테이블 더 많았다. 사진을 못 찍음 ㅎ

 

테이블 옆에 하천이 흐르는데~ 와~ 무지개도 보이고

 

이런 야외에서 식사라니. 완전 좋아.

 

이동양념갈비 4인분 주문했다. 가격은 1인분에 33,000원.

 

고기 양 많았다. 맛있었다.

 

부족한 반찬 부탁드리면 리필해주시고 불판도 갈아주시고 친절하셨다.

 

 

흐흐 또 먹고 싶다! 사진 보니 또 맛있겠네...

 

고기 다 먹고 식사로 마무리. 된장찌개랑 냉면 있었는데, 된장찌개 먹었다. 맛있었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후식으로 식혜, 수정과 중 골라 마셨다.

 

여기 추천!

 


▼ 포천 가볼만한 곳, 평강랜드 (추천)

 

평강랜드|포천 가볼만한 곳|저렴하게 입장하는 법

주차장 있음. 무료고 엄청 넓다. 평일(금요일)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적었다. 평강랜드 입장권, 할인받아 구매하는 법 바로, 네이버 예약하기로 티켓 결제하는 방법이다. 네이버에서 평강랜드를

boiled-egg.tistory.com

 

▼ 포천 가볼만한 곳, 산정호수

 

산정호수|포천 가볼만한 곳|산책하기 좋은 곳

주차장 O 산정호수, 조각공원, 둘레길 모두 볼 수 있다. 주차장에 들어서면 다양한 상점들과 카페, 음식점, 민박집들이 보인다. 주차장 엄청 크다. 주차장 바로 옆에 산정호수 조각공원이 있는데,

boiled-eg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