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평강랜드|포천 가볼만한 곳|저렴하게 입장하는 법

by 닮은샬걀 2021. 6. 22.
반응형

 

 

 

주차장 있음.

무료고 엄청 넓다.

 

평일(금요일)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적었다.

 

 

평강랜드 입장권, 할인받아 구매하는 법

입장권 원래 가격 / 대인 8,000원 / 소인 7,000원

 

바로, 네이버 예약하기로 티켓 결제하는 방법이다.

 

네이버에서 평강랜드를 검색하여 예매를 눌러 결제하면 된다.

 

 

원래 대인 기준 8,000원인데, 네이버에서 결제하면 7,000원이다.

 

성인 가족 4명이서 간 여행이라 대인 4명을 결제했고, 원래 입장권 가격보다 4천원 저렴하게 샀다.

 

 

주의할 점구매 후 1시간 뒤에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어차피 21년 12월 31일까지만 취소하면 100% 환불이니, 평강랜드 가기 전 날에 미리 결제해두자.

 

네이버로 예약했으면 평강랜드 카운터에 가서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 말하면 티켓 준다.

 

 

평강랜드 네이버 예약또다른 혜택?

네이버로 예약하면 좋은 점 두 번째는, 입장 후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이다!

 

 

인당 350원씩 적립되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중이라 더 많이 적립되었다.

 

그럼 사실상 더 저렴하게 다녀온 것.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련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15가지 방법

네이버는 다른 회사들에 비해 포인트 지급이 후한 편이다. 몇 원씩 주지 않고 최소 몇 십원, 몇 백원씩은 준다. 그래서 맘만 먹으면 한 달 동안 꽤나 많은 포인트들을 모을 수 있다. 포인트를 현

boiled-egg.tistory.com

 


 

이 매표소 말고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 한다. 아래 사진 건물로 들어가면 됨.

 

더 가드너스라고

 

음료도 주문할 수 있고

브런치 같은 메뉴도 주문해 먹을 수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서 네이버로 예약한 티켓도 준다.

 

 

 

관광지 특성상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근데 음료 맛있더라.

 

자몽에이드랑 레몬에이드 주문해먹었는데, 가격은 7,500원이었고 꽤나 맛있었다.

 

스무디는 9천원.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더가드너스 밖으로 나오면 있는 포토존과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

 

위로 올라가면 쉬거나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저 투명 공간은 여름엔 더워서 사용 못하겠더라ㅋㅋ 겨울에 오면 좋겠다!

 

6월 18일에 방문했는데, 수국이 아직 있었다. 너무 예뻐!

 

자연 좋아하면 후회 안 한다. 입장료가 안 아깝다.

 

평강랜드 군데군데에 연못이 많아서 개구리가 엄청 많았다.ㅋㅋㅋ

 

무당 개구리도 있고 토종 개구리도 있었다. 올챙이도 많았다.

 

개구리들이 길을 폴짝폴짝 뛰어다니더라 ㅋㅋㅋ 귀욥

 

연못에 개구리 둥둥 떠있는 것 좀 봐ㅋㅋㅋ

 

그리고 잔디밭에서 만난 작디작은 개구리.... 아악 귀여워

 

혹시 모르고 밟을까봐 발 밑을 잘 보고 다녔다.ㅎ

 

식물원도 구경하고~

 

음식 주문하거나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드넓은 공간이 딱 등장하는데 와~~ 대박이었다.

 

속이 탁 트이는 느낌.

 

보통 돗자리 들고와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여기서 쉬더라. 사진을 작게 찍어놔서 그렇지 엄청 엄청 넓디넓다.

 

트램펄린이나 아이들 타고 놀 수 있는 기구들도 있고 잘해놨더라.

 

 

평강랜드만의 다른 점은 나무로 만든 커다란 거인들이 있다는 것.

 

평강랜드 곳곳에 있어서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었다.

 

총 5명이다. 엄마 옥, 우 할아버지, 치 아저씨, 영 아저씨, 칠드런 리.

 

세 명의 거인만 사진 찍었네..ㅎ

게다가 다섯 명의 거인을 만나 옆에 있는 도장을 찍어 모은 후, SNS에 업로드하면 텀블러도 준다.

 

나는 영 아저씨 텀블러가 나왔다. ㅋㅋㅋ

 

다 큰 성인 가족끼리 도장 찍으며 다녀도 재밌더라. 애들은 엄청 좋아하겠다.

 


사진을 대충 찍어서 실제로 눈으로 보면 느껴지는 웅장한 크기가 안 보이는데, 진짜 넓고 좋았다.

 

구경하는데 1시간 30분 정도 걸렸고 (가야할 곳이 있어서 빨리 구경했음) 천천히 구경하면 더 넉넉하게 구경할 수 있다. 그 정도로 넓음.

 

개인적으로는 하루 코스로 와서 하루 종일 즐기다가 가는 걸 추천한다. 

 


▼ 포천 가볼만한 곳, 산정호수

 

산정호수|포천 가볼만한 곳|산책하기 좋은 곳

주차장 O 산정호수, 조각공원, 둘레길 모두 볼 수 있다. 주차장에 들어서면 다양한 상점들과 카페, 음식점, 민박집들이 보인다. 주차장 엄청 크다. 주차장 바로 옆에 산정호수 조각공원이 있는데,

boiled-egg.tistory.com

 

▼ 포천 평강랜드 맛집, 우둠지 (소갈비)

 

포천, 평강랜드 맛집|우둠지 이동숯불갈비|풍경 대박

주차장 있음. 주차장 넓다. 여기 식당 아니라 무슨 관광지인 줄 알았다. 너무 멋져. 평강랜드에서 시간 보내고 여기서 밥 먹었다. 사진 제대로 안 찍은 게 아쉬울 정도로 멋있고 넓은 풍경! 화장

boiled-eg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