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광양 운암사, 백계산 동백림|푸르른 자연이 좋은 곳

by 닮은샬걀 2021. 5. 4.
반응형

광양 가볼만한 곳 추천합니다. 여기 풍경하며 자연하며 너무 좋더라는.

 

운암사에 주차하고 백계산 동백림으로 걸어갔어유

 

 

저기 자갈밭에 주차하면 됩니다. 엄청 넓어요.

 

 

그리고 쭉 올라오면 서있는 불상이 보입니다.

 

 

포스가 엄청납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약사여래상이라고 하네요.

 

연못에 있는 잉어가 엄청 크네요! 살면서 본 것 중에 제일 큰 듯!

 

 

계단 따라 위로 쭉 올라오면 관음전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갈 곳은 백계산 동백림이니 왼쪽으로 갑니다.

 

종 있는 곳 왼쪽으로 쭉 올라가면 돼요.

 

 

동백나무 숲! 겨울에 오면 너무 좋겠네요.

 

 

하지만 여름은 여름대로의 정취를 갖고 있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푸르른 자연 빛깔이 너무 너무 좋았네요.

 

 

길따라 쭉 올라가줍니다. 여기 다 동백나무더라고요.

 

겨울에 오면 풍경 끝내주겠어요. 또 와야겠습니다.

 

 

길가에 떨어져있던 동백꽃 발견ㅎㅎ

 

 

올라오면 데크 있어서 여기서 도시락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식 취하기에도 아주 좋고요.

 

 

옥룡사 동백나무 숲은 금연구역입니다.

 

 

운암사 쪽에서 올라오는 길 말고도 다양한 길이 많더라고요.

 

다음엔 다른 쪽으로 올라와봐야겠어요. 다른 길 발견하면 글 또 올려야지..

 

 

저는 여기서 옥룡사지 방향으로 향했습니다.

 

탁 트인 자연 경관이 펼쳐지는데 와~~~

 

 

황홀했습니다. 사람도 없어서 마스크 벗고 돌아다녔네요.

 

저기서 <재능기부 추억의 사진전>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센과 치히로가 튀어나올 것 같은 자연경관.

 

 

밑으로 내려가니 연못도 있고 마실 수 있는 샘물도 있더라고요.

 

물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더 내려갔다간 돌아오기 힘들 것 같아 다시 운암사로 향하는데 여전히 좋은 풍경.

 

 

광양 가볼만한 곳으로 백계산 동백림! 강추합니다.

 

여름은 여름대로 좋고, 겨울엔 아름다운 동백숲이 예술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