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한입 생막창|에어프라이어 조리 가능!

by 닮은샬걀 2021. 4. 18.
반응형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구매해본 한입 생막창.

 

가격은 세일가로 5,900원이었나? 그랬던 것 같다.

 

 

막창 500g에 소스 포함이다.

 

조리방법에 적혀있다시피, 프라이팬이나 석쇠에 구워먹어도 되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어도 된다.

 

 

뜯어보니 이렇게 포장되어 있었다.

 

소스를 엄청 넉넉하게 줬더라ㅋㅋ

 

 

소스가 쌈장처럼 생겼지만 쌈장 맛은 전혀 아니고, 생긴 것과 다르게 별로 안 짰다.

 

대구 막창소스라고 하네.

 

 

막창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있었다.

 

덜 해동된 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 30분정도 돌렸다.

 

아무래도 막창이다보니 에어프라이어 조리할 때 돼지고기 비린내? 같은 게 나긴 했다.

 

냄새가 엄청 심하진 않았지만 나긴 나므로, 가부엌에서 조리해먹거나 식사 후 환기 필수다.

 

 

하지만 맛은 좋았다.ㅋㅋㅋ 역시 막창은 바삭하게 구울수록 맛있다. 지극히 내 취향일 수도 있겠지만!

 

막창 굽고나니 크키가 엄청 작아졌다.ㅋㅋㅋ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모를까, 셋이서 먹기엔 부족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