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동원 심야식당|뼈없는 불닭발|덜 맵고 맛있네

by 닮은샬걀 2021. 5. 16.
반응형

오늘 먹은 것은 요것,,,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품이다. 

 

 

동원 심야식당 브랜드의 뼈없는 불닭발. 직화구이라네.

 

원래 가격은 5천원에 가까웠다. 4,900얼마였던 것 같다. 근데 세일해서 사봤음. 세일을 자주 하니 세일할 때 사먹자.

 

 

특징

 

* 매콤한 양념과 직화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습니다.

* 콜라겐 가득한 닭발의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 잔뼈까지 제거한 후, 푹 삶아 잡내가 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직후 용기 및 내용물이 뜨거워 화상에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잔뼈를 제거했으나 작은 뼈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드시기 바랍니다.

 

 

조리법? 비닐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3분 돌린다.

 

더 근사하게 먹고 싶으면 해동 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약불에서 4~5분간 볶으면 된다.

 

난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렸고 상태는 아래와 같았다. ↓

 

 

하나도 먹지 않은 양이다. 양은 좀 적군... 가성비는 좋지 않다.

 

근데 비닐을 뜯는데 직화 향이 확 느껴진다. 냄새 너무 좋네! 맛있는 향이 가득.

 

먹어본 후기? 재구매 의사 완전 있다.ㅋㅋㅋ 너무 맛있어!

 

특히 저처럼 매운 거 못 먹는 맵찔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엽떡 착한맛, 신전 순한맛밖에 못 먹는 내가 먹을 수 있는 맵기의 닭발이었다. 매운 거 잘 먹는 아빠는 더 매웠으면 좋겠다고 하셨음.

 

뼈도 없고 쫄깃쫄깃하고 불 향도 나고 심하게 맵지 않고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듦. 원가 주고 사먹기엔 좀 아깝고 세일할 때마다 사먹어야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