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철원 국밥 맛집|철원 소고기 해장국

by 닮은샬걀 2021. 3. 28.
반응형

주차장 O

 

 

지친 상태에서 들린 음식점이라 후기 남길 생각 없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다 먹어갈 쯤에 부랴부랴 사진 찍었다. 내기준 여기 맛집이다.

 

 

가게 앞에 주차장 있다. 6대 댈 수 있음.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 9시.

매주 토요일 정기 휴일.

 

 

가게도 작지 않다. 테이블 10개 정도 있었다.

 

 

메뉴표. 나는 소고기 해장국(7,000원)을 시켰다.

 

 

아쉽게도 처음 나왔을 때 사진을 못 찍었다. 리뷰 남길 생각이 없었기에...

 

근데 먹다보니 얼큰하니 정말 맛있어서 부랴부랴 중간에 먹다가 찍었다. 소고기랑 선지가 같이 나오는 국밥이다. 고기 양도 많고 진짜 맛있었다.

 

아버지는 얼큰 소고기 해장국을 시키셨는데, 국물이 더 빨갛더라. 얼큰하니 국물 좋다고 하셨다.

 

 

우리 지역이었으면 또 갔을텐데!! 정말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