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자연으로|제주도 서귀포 한식 맛집

by 닮은샬걀 2021. 3. 4.
반응형

주차장 O

 

이 식당은 우리가 가려고 일부러 찾아간 곳이 아니고 저녁 7~8시경에 숙소 가다가 아무데나 밥 먹을 곳 없나? 하며 차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가게 된 곳인데 완전 성공했다ㅋㅋㅋ 여기 완전 추천! 정말 맛있었다.

성인 가족 4명이서 쌈밥정식 먹었다.

 

 

반찬 완전 실함. 맛도 좋고 간이 세지 않아서 정말 좋았다. 배가 별로 안 고팠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음ㅋㅋ

 

사장님이 깨끗이 다 먹어주신 손님한테 선물로 양념장이었나? 뭐 준다고 했는데 다 떨어져서 아쉽다고 하셨다. 고등어 빼고 다 국내산이라고 말씀해주셨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