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유용한 사이트

영화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 렌즈 알려주는 사이트

by 닮은샬걀 2021. 4. 11.
반응형

Shot On What? 사이트 입니다.

영화 뿐만아니라 TV 드라마도 알려주네요.

 

ShotOnWhat?

ShotOnWhat? is the central database for documenting the equipment, processes, stories and facts on the making of movies & TV shows. ShotOnWhat? collects and organizes the technical aspects of the Motion Picture & Television Production Industry.

shotonwhat.com

예를 들어, B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셜록>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제목을 검색했더니 다양한 셜록 작품들이 뜹니다.

 

 

원하는 작품을 누르면 정보가 쫘라락 뜹니다.

저는 영어에 약해서 번역기를 돌렸습니다.ㅎㅎ 세상 좋네요.

 

 

셜록 촬영에는 소니 카메라를 썼군요. 렌즈 종류까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프레임 속도도 나오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네요.

 

게다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니 촬영 감독, 편집부, 특수효과부, 미술부 등 다양한 정보를 더 얻을 수 있었습니다.

 

 

촬영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되겠어요.

댓글